2nd 설텍 SEOUL TEX & TECH
○ 행사개요
- 글로벌 이커머스 시대, 최고의 소싱 네트워크와 디지털 혁신을 통해 한국패션의 마켓 스코프(수평적)를 글로벌 무대로 확장하고,
브랜딩을 통해 밸류(수직적)를 높일 수 있는 설텍 2024 ’차원’으로 초대합니다.
○ 행사일정 및 장소
- 행사 일정 : 2024.03.18 - 2024.03.20 / 10:00 ~18:00
- 행사 장소 : 양재 aT센터 제2전시장
○ 행사내용
------------3월 18일------------
[11:00] 박혜윤 마플코퍼레이션 대표 _ 매력적인 브랜딩을 위한 '콘텐츠 IP' 와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13:30] 전원담 알리바바 티몰글로벌한국 패션총괄 _ 진화하는 티몰 e-커머스, 한국 패션 브랜드와 상생한다
[14:20] 백성국 디마코 대표 _ 탑티어 브랜드들이 선택한 DIMACO의 디지털 마케팅 초격차
[ 마감되었습니다 ] 허준 준앤굿컴퍼니 브랜딩 디렉터 _ 팬덤 브랜딩, 팬(단골)을 만드는 브랜딩 방법
[16:00] 안드레아스 버츄사이즈 CEO _ 매출은 늘리고, 반품은 줄이는 고객 사이즈 최적화 솔루션
[16:50] 정연이 홍익대학교 겸임교수 _ 패션기업 DX, 미래 인적 자원을 바꾼다
------------3월 19일------------
[10:30] 박진아 세일즈포스 리테일&CPG 영업본부 본부장 _ AI+DATA+CRM, Salesforce의 패션산업 성공사례를 통한 고객 lock-in 전략
[11:20] 한상희 스타일메이트 대표 _ 인플루언서 콘텐츠로 브랜딩부터 글로벌 진출까지
[13:30] 김계훈 이베이재팬 Qoo10.jp 한국패션팀 리더 _ 한류 열풍 초격전지 '일본 패션 플랫폼' 진출 전략
[14:20] 이상진 센트릭소프트웨어코리아 이사 _ 디지털 혁신을 통한 상품 경쟁력(PLM, Planning, Pricing) 강화와 글로벌 사업 활성화
[15:10] 심상보 SFI 본부장 _ 패션기업 지속가능성 향상시키는 ESG 경영
------------3월 20일------------
[10:30] 기묘한 트렌드라이트 발행인 _ 글로벌로 향하는 패션 플랫폼, 한국 브랜드와 케미는?
[11:20] 박찬우 매스어답션 대표 _ 고객 lock-in 시키는 패션 기업의 리테일테크 솔루션
[13:30] 임지현 PL그룹 대표 _ 디지털 패션 혁명, 현실 데이터로 끌어올리는 콘텐츠 파워
[14:20] 박하민 NUGU COO _ 일본 MZ세대 홀리는 e커머스 스타플레이어는 'NUGU'
[15:10] 이석기 올윈원코리아 대표 _ 브랜드와 제조사 협업을 위한 B2B SaaS
[16:00] 백찬 스티치잇 대표 _ 생산 밸류체인의 디지털 혁신 성공 사례
[16:50] 권혁민 F&PLUS 대표 _ 생성 AI, 패션 디자인실을 새롭게 정의한다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무료
○ 문의
- ☏ 010-2693-3802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