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개요
"2021 Delight Seoul"은 다이내믹하게 변화하는 서울을 테마로 (서울에서) 생활해 온 디자이너들과 아티스트들이 생활 속에서 느껴온 서울의 이미지들을 공감각적으로 재구성한 실감형 미디어 아트 전시
전통힙 청사초롱이 만드는 미디어 쇼. 순간마다 달라 보이는 형형색색의 빛이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찾아내는 행복처럼 환상적이다.
조명 빛으로 이루어진 꽃길을 걷듯 설레는 마음으로 빛의 무대를 체험한다.
한국인의 소울을 응집한 한글로 체험하는 인터랙티브 세계. 공간에 들어서면 다양하게 연출되는 나의 프로필.
관람객과 미디어의 소통이 글자를 타고 흐르며 공간을 완성하는 경험을 체험한다.
별개의 감각이 디지털의 재해석으로 하나의 감각이 된다.'낯설지만 새로운, 익숙하지만 생소한' 감각의 복합 경험.
권용기 쉐프가 ‘4계절을 주제로 한 미디어와 음식’으로 ‘맛보기’의 새로운 감각 넓힌다.
전시장소
안녕인사동 B1 인사센트럴뮤지엄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