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소개
"여행갈 수 없는 지금 상황이 너무 답답해! 언제까지 우리는 이렇게 갇혀 지내야만 하는걸까?"
코로나로 인해 일상이 정지되고 이동의 자유가 제한된지금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여행의 소중함을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여행갈까요'전시는 '여행'과'환경'을 주제로 한 전시로서 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면서 여행이 어려워진 이유가 무엇인지 되돌아보고 앞으로 지속가능한 여행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하는지 질문을 던지고자 합니다. 답답한 현실로 지쳐있는 여러분들에게는 작은 위로가 환경오염으로 지쳐있는 지구에게 작은 회복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Preview
비행 - 오랜만에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여행의 '설렘'
여행 - 작품을 통해 발견하는 여행에 대한 소중한 기억 우리는 왜 여행을 갈 수 없게 된걸까?
쓰레기섬 - 환경오염으로 사라져가는 여행지 이대로만 지켜만 봐야 하는걸까?
자연 - 자연을 회복시키기 위해 필요한건? 우리의 작은 실천!
에코마켓 - 나와 여행을 지키는 방법 우리의 작은 실천이 미래를 바꿀 수 있어!
오시는길
뚝섬미술관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33 삼일빌딩 지하1층
- 지하철 2호선 뚝섬역 3번출구 첫 번째 건물
- 분당선 서울숲역 1번출구 도보 10분 거리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