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소개
차세대 클라이언트 응대 서비스의 중심은 컨택센터입니다.
컨택센터 솔루션은 단순한 클라이언트 응대를 넘어, 클라이언트의 축적된 데이터를 통한 차세대 멀티채널 마케팅 수단입니다.
갈수록 빠르고 정확한 피드백을 요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귀사를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에 초대합니다.
* 본 전시회는 전시회 준비 기간 및 전시 기간 동안 24시간 철저한 방역과 함께 개최 됩니다.
행사목적
차세대 컨택센터, 콜센터 관련 플랫폼 및 솔루션 전시
행사품목
• 컨택센터 플랫폼 • 멀티(옴니)채널 시스템 및 솔루션 (음성, 챗봇, SNS, 이메일, Web 통신 등)
• CRM 패키지 솔루션 및 프로그램 (텍스트/데이터 마이닝, BI 등)
• CTI미들웨어 • 지식관리시스템(KMS) 및 정보관리 시스템
• ASP/SaaS 서비스 및 솔루션 • 통합 상담 플랫폼 • 통합 관리 프로그램 및 시스템
• 텔레/아웃소싱 서비스 • 음성인식/기록/변환 • IP 텔레포니/멀티미디어 텔레포니
• IP 하이브리드 PBX • 헤드셋 • WFO/WFM 시스템 • IVR/ARS 시스템 및 솔루션
• RPA/SFA 시스템 • 기타 컨택센터 관련 SW, 디바이스, 서비스 외
부대행사
관람대상자
경영, 경영기획, 마케팅, IT/네트워크, 영업, 전략기획, 콜센터, CS, 고객상담실 지원센터 업무 종사자 외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