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 전시회 강점
- 업계를 선도하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고 국내 최고의 전시/컨벤션 주최기관인 코엑스와 글로벌 최대 전시주최사 리드엑시비션스코리아가 함께 주관하는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전시회입니다. 50회 개최의 축적된 예비 창업자 유치 노하우와 강력한 인지도를 가지고 프랜차이즈 본사에게 가장 효과적인 가맹사업 홍보의 장을 마련합니다.
○ 행사일정 및 장소
- 행사 장소 : 코엑스 (COEX) 3층 C홀
○ 행사내용
- 1. 22,000명의 예비 창업자가 방문하는 전시회
○ 온라인 홍보
주요 SNS채널을 통한 연간 홍보, 연간 30회 이상 발송되는 E-뉴스레터, 인터넷 검색어광고, 블로그 광고 등 다양한 온라인 홍보 진행
○ 오프라인 홍보
주요 지하철 노선 광고, 주요도로 육교 현판 광고, 쇼핑몰 디지털광고, 대형 전시회 광고, 주요채널 라디오 광고, 언론사 보도자료 배포, 초청장 및 포스터 배포 등 오프라인 홍보 진행
○ 고액 창업자 유치
VIP 프로그램(VIP Program) 운영을 통한고액 창업자 유치
○ 교육 프로그램
창업세미나 및 교육프로그램 운영
- 2.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크기와 종류별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참관객 프로필
○ 30~40대 (방문객 62%)
- 엔터테인먼트, 렌탈 서비스, 트렌드 푸드 브랜드에 높은 관심
- 2억원 미만 소자본 창업 자본 보유
○ 50대 이상 (방문객 17%)
- 외식업, 무인 빨래방, 인형 뽑기 등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형태에 높은 관심
- 3억원 이상 창업 자본 보유, 다점포 계약 가능
- 3. 창업 관련 어떤 아이템이든 참가 가능
예비 창업자의 관심이 높은 외식브랜드의 규모를 키움과 동시에 도소매, 서비스 등 비외식 브랜드 비율을 높여 다양한 니즈 충족
- 4. 연간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 가능한 전시회
○ 전시회 사전 마케팅
- 온라인 1:1 비즈매칭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사전에 예비 창업자에게 기업 정보 전달
- 프랜차이즈서울 공식 SNS 계정을 통한 업체 홍보
- E-뉴스레터를 통한 참가업체 소개
- 홈페이지 배너를 통한 업체 로고 노출
○ 전시회 현장 마케팅
- 부스 참여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가맹점 모집
- 1:1 비즈매칭 프로그램을 이용한 적극적 가맹 상담
- 브랜드북(디렉토리북) 광고, 주목할만한 업체 소개
- 부스 배치도 및 현황판 등 업체 로고 노출
- 전시장 내 천장 배너 설치
- 센트럴 스테이지 사업 설명회 및 브랜드 홍보
- 전시회 스폰서 프로그램을 통한 브랜드 노출 극대화
○ 전시회 사후 마케팅
-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은 사전등록 참관객에게 모바일 디렉토리북, e-뉴스레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참가브랜드 추가 노출
- 창업처방전을 프로그램을 통해 주요브랜드 상시 가맹상담 연결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서울 전시회 7,000원 (사전등록시 무료)
○ 문의
- ☏ 02-561-6172 / 02-6000-1104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