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온기
○ 행사개요
- 흙에서 흙으로 돌아간 도예(陶藝)
물, 불, 흙, 공기, 나무, 시간 등 모든 세상에 존재하는 물질과 시대를 초월한 예술가들의 숭고한 예술혼이 만나 탄생한 도예(陶藝)의 현대적 의미와 가치를 재조명하는 <시간의 온기>를 개최한다.
○ 행사일정 및 장소
- 행사 일정 : 2021-10-13 ~ 2021-11-21
- 행사 장소 : 대전시립미술관 3전시실,4전시실
○ 행사내용
- 현재 ‘코로나19 펜데믹 시대’에 따른 바이러스에 대한 두려움과 경제·사회구조의 붕괴로 생긴 인류생존의 불안은 인류의 삶을 바꿔 놓았고 큰 트라우마를 남겼다. 그리고 언택트 시대에 사람과 사람의 관계는 멀어지고 소통 속에 존재하는 감성은 점점 사라지고 있다. 인류의 소통이 사라진 현 시대에서 인류의 감성과 관계를 다시 이어줄 유일한 해답은 예술이라고 생각한다.
그 중에서도 시대를 막론하고 인류의 삶, 예술과 밀접하게 발전, 계승해 온 도자기의 영원불멸한 시간을 느끼고 지성과 감성을 뛰어넘는 공감예술로 잠시나마 잊고 있었던 자신의 온기를 느껴보기 바란다.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성인 500원, 어린이 300원
○ 문의
- ☏ 042)270-7371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