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과학을 통한 브랜드 만들기 온라인Live 강의
○ 행사개요
- 오는 4월 15일(금) "뇌과학을 통한 브랜드 만들기" 공개과정이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브랜드에 대한 통합적 인사이트! 어떻게 브랜드를 구축하고 전달할 것인지, 고객의 인지와 핵심 메시지를
이해하고 실행 포인트를 탐색해보세요.
○ 행사일정 및 장소
- 모집 기간 : 2022년 3월2일(수) ~ 4월 13일(수)
- 행사 일정 : 2022년 4월 15일(금) 14:00~18:00 (4시간)
- 행사 장소 : 온라인
○ 참가대상
-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를 만들고 관리,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하는 모든 분
- 상품 마케팅 / 마케팅 기획 / 브랜드 마케팅 부문 담당자
- 신규 브랜드를 만들거나 기존 브랜드에 새로운 힘을 불어 넣고자 하는 실무 담당자
- 모집인원: 30명
○ 교육내용
- 브랜드 수립 및 전략
회사와 고객의 ‘브랜드 이해’의 차이
브랜드 수립 방법
: 뇌과학을 통한 업종/상품별 컨셉 수립
: 제품/서비스 진행 단계별 브랜드 수립
- 브랜딩을 위한 스토리텔링 방법 및 실행
스토리텔링의 효과성 및 세부 기법
실무 적용 3가지 방법 및 사례
스토리텔링을 위한 사전 준비 요건
- 브랜드 만들기 시뮬레이션 관리
산업별 고객이 원하는 긍정적 고정 관념 잡기 (뇌과학 응용)
Target 고객 인지/행동 특성별 브랜드 조정
브랜드 컨셉 및 Positioning Statement 구성
브랜드 네이밍 및 주의점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유료) 홈페이지 접수:141,900원
홈페이지 신청 후 교육 전일 Zoom URL 전달
https://mktacademy.com/course/brand_strategy_2022
○ 문의
- ☏ 02-2636-8497 (주중 9:00~18:00)
- Email: mktacademy@mktacademy.com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