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M - '마케팅아카데미' 뇌과학을 통한 브랜드 만들기 온라인Live 강의 코드엠 마이스 | 마이스포털 CODE:M

본문 바로가기

  • 2024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 공대 취준생을 위한 '시스템반도체 Meet-up Place' 오픈
  • 2024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
  • 창덕궁 달빛기행
  • 사천에어쇼
  • 광주김치축제
  •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 한경 핀테크 콘퍼런스 2024

MICE Calendar

'마케팅아카데미' 뇌과학을 통한 브랜드 만들기 온라인Live 강의 포스터
주최
(주) 마케팅아카데미
주관
(주) 마케팅아카데미
기간
22.03.02 ~ 22.04.13
대상
일반인, 대학생, …
참가비
141,900원
전화번호
02-2636-8497
이메일
mktacademy@mktacademy.com
행사장소
Zoom 실시간 온라인
주소
Zoom 실시간 온라인
조회수
2,469

뇌과학을 통한 브랜드 만들기 온라인Live 강의




○ 행사개요

   - 오는 4월 15일(금) "뇌과학을 통한 브랜드 만들기​" 공개과정이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브랜드에 대한 통합적 인사이트! 어떻게 브랜드를 구축하고 전달할 것인지, 고객의 인지와 핵심 메시지를

     이해하고 실행 포인트를 탐색해보세요.​



○ 행사일정 및 장소

   - 모집 기간 : 2022년 3월2일(수) ~ 4월 13일(수)

   - 행사 일정 : 2022년 4월 15일(금) 14:00~18:00 (4시간)

   - 행사 장소 : 온라인



○ 참가대상

   -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를 만들고 관리,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하는 모든 분

   - 상품 마케팅 / 마케팅 기획 / 브랜드 마케팅 부문 담당자

   - 신규 브랜드를 만들거나 기존 브랜드에 새로운 힘을 불어 넣고자 하는 실무 담당자

   - 모집인원: 30명



○ 교육내용

   - 브랜드 수립 및 전략

     회사와 고객의 ‘브랜드 이해’의 차이

     브랜드 수립 방법

      : 뇌과학을 통한 업종/상품별 컨셉 수립

     : 제품/서비스 진행 단계별 브랜드 수립

   - 브랜딩을 위한 스토리텔링 방법 및 실행

     스토리텔링의 효과성 및 세부 기법

     실무 적용 3가지 방법 및 사례

     스토리텔링을 위한 사전 준비 요건

    - 브랜드 만들기 시뮬레이션 관리

     산업별 고객이 원하는 긍정적 고정 관념 잡기 (뇌과학 응용)

     Target 고객 인지/행동 특성별 브랜드 조정

     브랜드 컨셉 및 Positioning Statement 구성

     브랜드 네이밍 및 주의점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유료) 홈페이지 접수:141,900원

     홈페이지 신청 후 교육 전일 Zoom URL 전달

     https://mktacademy.com/course/brand_strategy_2022



○ 문의

   - ☏ 02-2636-8497 (주중 9:00~18:00)

   - Email: mktacademy@mktacademy.com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Contact Us


Tel. 055-761-5387
Email. info@code-m.kr
Fax. 0303-3443-5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