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미술관] 이달의 아티스트 IAMARINATEN, 정마리나
○ 행사개요
- 2022년 서면미술관 이달의 아티스트 그 3번째 작가 'IAMARINATEN', 정마리나 작가를 소개합니다.
○ 행사일정 및 장소
- 행사 일정 : 2022. 8. 1 - 10. 31
- 행사 장소 : 서면미술관 전시실
○ 행사내용
- 이달의 아티스트 IAMARINATEN (정마리나)
- <전시 서문>
정마리나 작가는 '마라(Mara)'라는 작품 속 인물을 통하여 일상 속 아름다움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작품 속 인물의 이름인 '마라(Mara)'는 그리스어로 ‘영원히 아름답다’는 의미이며
항상 아름다운 장소, 아름다운 마음, 아름다운 모습을 의미한다.
작가는 인물의 생각과 행동 등 작품 속에 다양한 의미를 담음으로써 항상 아름답게
살자는 메시지를 표현한다.
이번 서면미술관의 전시에서 작가가 선보일 작품은 총 3가지 시리즈이다.
'마이 뷰티풀 마라(My Beautiful Mara)'
'마이 뷰티풀 마라(My Beautiful Mara)'는 정마리나 작가의 시그니처 작품 연작이다.
아홉 가지의 각기 다른 장소를 배경으로 한 마라의 다양한 의상과 헤어스타일,
그리고 식탁의 다채로운 음식들이 관람객의 시선을 이끈다.
'뉴로(Neuro)'
작가는 핸드드로잉과 디지털 일러스트 두 가지 방법으로 작업하는 유니크한 neurographic art 기법으로
우리 뇌에 일어나는 많은 생각, 고민, 불안감 등의 다양한 감정을 라인을 통해 풀어내었다.
'마라 인 부산(Mara in Busan)'
작가가 서면미술관에서 단독 공개하는 '마라 인 부산(Mara in Busan)' 시리즈 작품이다.
작가는 부산을 '두 번째 마음의 집'이라고 부르며 부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부산의 다양한 랜드마크와 작가가 졸업한 모교 등 다양한 배경에서 작가의 부산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작품 속 다양한 마라와 화려한 OOTD 스타일링, 다양한 배경을 통해 일상에서 만나는 특별함을 찾아보길 바란다.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유료전시/티켓예매 link.inpock.co.kr/seomyeon_museum
○ 문의
- ☏ 051-805-0555
- 작가 인스타그램: @iamarinaten
- 홈페이지: 바로가기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