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민 : 작은 사람, 커다란 오늘
○ 행사개요
- 10월 30일까지 수민 작가 @ugly.but.goody 의 <작은 사람, 커다란 오늘> 전시가 다이브인 성수에서 열립니다.
성수동을 배경으로 작품 속 주인공이 살아가는 오늘의 이야기를 공간 곳곳에서 다채롭게 감상하실 수 있어요 :)
○ 행사일정 및 장소
- 행사 일정 : 2022.09.30-10.30
- 행사 장소 : 다이브인 성수
○ 행사내용
- 거대한 자연 앞에서 우리를 돌아보듯 때론 거대한 도시 속에서도 스스로를 달리 보게 될 때가 있습니다.
어쩌면 이런 ‘환기’의 계기는 자연이나 도시 같은 대상이 아니라 ‘거리를 두고 바라본다.’는 행위 그
자체에서 오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도시에서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바쁜 도시 속에서 뒤엉켜 지내다가도, 조금 뒤로 물러섰을 때에야 사람이 눈에 들어올 때가 있지요.
역설적이게도, 가까이에서 볼 때보다 멀리서 볼 때 그 존재가 더 크게 와닿는 것이 사람이기도 합니다.
<작은 사람, 커다란 오늘>은 그렇게 조금쯤 거리를 두고 바라본 도시와 그 속에서 살아가는 작은
사람들, 그리고 그들 각자의 커다랗고 빛나는 오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특히 이번 가을에는 성수
곳곳의 크고 작은 길들을 걸으며 그 속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들은 상상해 보았어요.
제가 발견한 성수와 작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어여쁘게 여겨주세요.
그리고 그 속에서 당신의 이야기도 발견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무료 관람
○ 문의
- ☏ 0507-1434-8008
- 인스타그램 @divein_seoul 계정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