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개인전 '사색종이가방: 마음을 걷다'
○ 행사개요
- 커피와 예술의 만남, 갤러리탐
카페는 하루에도 수만 가지의 이야기가 넘나드는 곳입니다. 이러한 공간에 예술이 들어온다면 어떨까요?
탐앤탐스 컬쳐카페 프로젝트 <갤러리탐>은 대중에게 아직 높기만 한 예술의 문턱을 허물고 일상 속으로
찾아 온 갤러리 카페입니다. 예술이 흐르는 공간에서 나누는 이야기와 한 잔의 커피는 우리에게 조금은
특별한 일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 행사일정 및 장소
- 행사 일정 : 2022.09.05~2022.11.01
- 행사 장소 : 탐앤탐스 블랙 압구정점
○ 행사내용
- 작품 속 등장하는 '빈 종이가방'은 일상의 사색을 위한 시공간의 공명장치,
즉 정신적인 휴식을 제안하는 최소한의 장치로서 일회용,가벼움,모호성의 사색종이가방 입니다.
모노톤의 '사색종이 가방'들은 보는 관람자에게 잠시 멈춤의 시공간을 제안하는데,
숨가쁘게 질주하는 바쁜 일상에서 여백의 시간을 마주하고 편안하게 가벼운 생각을 담고 비워 낼 수 있습니다.
사색종이가방에 누군가 맘껏 담고 비워낸 그생각과 감정들이 무엇이든 그 끝은 씁쓸하지 않길 바랍니다.
이번전시는 백색 모노톤으로 담백한 내면의 마음을 편안하게 걷는 작업입니다.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입장료: 무료
○ 문의
- ☏ 02-517-9890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