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도소가 살아있다 EP.1 "곽두팔 탈옥사건"
○ 행사개요
- 교도소가 살아있다'는 국내 최초 교도소 야외 방 탈출 게임이다.
국내 유일의 교도소 세트장, 익산교도소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프로그램은 30여명의 전문 배우들의 연기를 통해
한편의 연극을 방불케 하는 현장감과 긴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으며,
4가지 테마로 구성된 미션은 몰입의 즐거움과 해결의 성취감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 행사일정 및 장소
- 행사 일정 : 2022.11.18,19-11.25,26
- 행사 장소 : 익산교도소 세트장
○ 행사내용
- 시놉시스
곽두팔과 손씻구 사이에 큰 소란이 일어난 뒤 징벌방으로 이송되었던 곽두팔이 사라졌다.
이를 은폐하려는 노엄격과 그의 특혜를 받는 손씻구,모든 것이 수상한 상황.
요원 K는 국가기밀정보국에 지원을 요청한다.
사건명:‘곽두팔 탈옥사건’요원 S가 되어 사건을 해결하라!
- 게임내용
'교도소가 살아있다'는 야외 방 탈출 게임입니다. 프로그램은 셔틀버스를 타고 익산교도소 세트장으로
이동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세트장에 도착 후, 안내자의 지시에 따라 차례대로 과제를 해결하여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면 성공입니다.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예매처 : 티켓11번가
- 참가비 : 4인 80,000원(매회 8팀 선착순 예매)
○안내사항
- 개인차량을 가져오셨을 경우, 익산역 부근에 주차하시고 시간에 맞춰 익산역으로 오셔서 셔틀버스에 탑승해 주세요.
※ 프로그램은 셔틀버스 안에서부터 진행됩니다.
- 행사 당인 오후 1시 기준 5mm 이상 예보될 경우(기상청 예보 기준) 행사가 취소되며 개별 알림 후 순차적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 우천으로 행사가 취소될 경우 행사일 변경 및 추가 진행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문의
- ☏ 문화예술공작소 : 063-232-9938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