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아카데미' 유통/커머스 트렌드 및
전략 온라인Live 강의
○ 행사개요
- 오는 2월 17일(금) "유통/커머스 트렌드 및 전략" 공개교육이 진행됩니다.
유통을 알아야 트렌드를 안다!
고객의 소비가 이루어지는 커머스, 어떻게 관리/대응하고 계신가요?
주문/구매와 물류, 리테일 채널과 배송까지
유통은 디지털 환경과 소비 행태 등과 맞물려 급변해왔고
비즈니스 성장의 핵심 축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에 유통 전반을 비롯하여 이커머스의 뉴컨셉과
흐름을 짚어보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단 4시간, 이익을 내는 리테일 전략을 구상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 행사일정 및 장소
- 모집일정: 2023.1.11(수)~ 2월 15일(수)
- 교육 일정: 2023년 2월 17일(금) 14:00~18:00 (4시간)
- 행사장소: Zoom 실시간 온라인
○ 행사내용
- 2023 불황의 시작, 소비 트렌드와 유통 전략
불황의 시작, 마케팅 환경: 글로벌 경제, 사회 환경 분석
엔데믹 시대, 소비 트렌드
코로나19 팬데믹과 함께하는 생활, 소비자 트렌드 정리
유통 마케팅 NEW 컨셉: 글로벌 기업의 성공 사례
불황을 이길 마케팅 솔루션: 성공으로 이끌 기업 마케팅 솔루션 키워드
- 디지털 시대, 이커머스 뉴컨셉과 전략
디지털 시대
디지털 경제와 디지털 소비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DX 5대 키워드: 언택트, 탈경제화, 초맞춤화, 서비스화, 실시간화
글로벌 유통 시장 변화: 글로벌과 국내 유통시장 분석
및 이커머스 트렌드
이커머스 뉴컨셉: 뉴컨셉 - 풀필먼트, 오픈마켓,
전문몰, O2O, 콘텐츠 등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교육비: 148,500원 (VAT포함)
○ 문의
- ☏ 02-2636-8497 (주중 9:00~18:00)
- 이메일: mktacademy@mktacademy.com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