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M - UX/UI 기획과 실무 온라인 강의 코드엠 마이스 | 마이스포털 CODE:M

본문 바로가기

  • 2024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 공대 취준생을 위한 '시스템반도체 Meet-up Place' 오픈
  • 2024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
  • 창덕궁 달빛기행
  • 사천에어쇼
  • 광주김치축제
  •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 한경 핀테크 콘퍼런스 2024

MICE Calendar

UX/UI 기획과 실무 온라인 강의 포스터
주최
마케팅아카데미
주관
마케팅아카데미
기간
23.04.07 ~ 23.04.07
대상
일반인, 대학생, …
참가비
126,500원 (VAT포함)
이용시간
14:00~17:00 (3시간)
전화번호
02-2636-8497
이메일
mktacademy@mktacademy.com
행사장소
Zoom 실시간 온라인
주소
Zoom 실시간 온라인
조회수
1,709

'마케팅아카데미' UX/UI 기획과 실무 온라인Live 강의




○ 모집개요

   - 4월 7일(금) 오후 2시~5시, 단 세 시간! "UX/UI 기획과 실무" 과정이 진행됩니다.

     여러분의 다양한 디지털 채널의 마케팅 목표는 무엇인가요?

     사용자 경험, 즉 UX의 개선으로 매출과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마케팅아카데미에서는 개발 기술, 디자인 감각이 아닌

     마케터의 데이터 드리븐 UX를 배웁니다.

     그로스마케팅 관점의 데이터 드리븐 UX 설계에 대한

     핵심적인 콘텐츠를 쏙쏙 골라 압축한 3시간입니다.

     유저 데이터와 심리에 기반한 UX/UI 기획 인사이트를 꼭 놓치지 마세요.



○ 교육일정 및 장소

   - 모집 일정 : 2023.2.23(목)~ 4월 5일(수)

   - 교육 일정 : 2023년 4월 7일(금) 14:00~17:00 (3시간)

   - 교육 장소 : Zoom 실시간 온라인



○ 교육내용

   - 비즈니스 관점의 UX 디자인 확장

     UX 트렌드와 개발 프로세스

     Lean UX, MVP(최소존속제품) 개념

     Product Market Fit

   - 데이터 드리븐 UX 실무

     Data-Driven UX의 중요성 및 가설과 지표의 이해

     데이브 맥클루어의 AARRR 퍼널별 좋은 UX 사례

     Data-Driven UX 적용 및 활용 케이스 스터디

     데이터를 고려한 기획과 실무

     : AS IS, TO BE Feature 브레인 스토밍

     : Feature 구체화 및 팀을 Align하는 유저 스토리

     : Feature 우선순위 정하기(ICE 프레임워크)

     UX에서 널리 쓰이는 심리학 기법

   - 사용성 테스트와 평가

     사용성 테스트의 필요성과 예시

     사용성 테스트 시나리오 설계와 실행



○ 교육신청

   - 교육비: 126,500원 (VAT포함)

   - 홈페이지 신청 : 바로가기



○ 문의

   - ☏ 02-2636-8497 (주중 9:00~18:00)

   - 이메일 : mktacademy@mktacademy.com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Contact Us


Tel. 055-761-5387
Email. info@code-m.kr
Fax. 0303-3443-5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