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업 라이브 VOL. 7 데이터 마케팅, 스타벅스는 어떻게 하고 있을까?
○ 행사개요
- '요즘의 직업을 들여다보다' 직업을 가까이에서 들여다본다는
뜻으로 직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웹 서비스입니다.
2030 커리어 커뮤니티로 다양한 직업인의 하루 루틴,
궁금한 직업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콘텐츠를 발행합니다.
○ 행사일정 및 장소
- 행사 일정 : 8. 30(수) 오후 7시 -
- 행사 장소 : 온라인(신청자에 한해 사전 질문 링크 전송,
참가자의 비디오 및 오디오 OFF)
○ 행사내용
- 스타벅스 코리아의 강민지 마케팅 리서처와 줌으로 만나요!
빅데이터 시대, 스몰 데이터의 역할을 이야기합니다.
데이터를 이용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참가비: 무료
- 신청 방법: 클로즈업 웹사이트 가입 후 신청 가능 : 바로가기
○ 문의
- jobcloseup@gmail.com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