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M - 클로즈업 라이브 VOL. 7 데이터 마케팅, 스타벅스는 어떻게 하고 있을까? 코드엠 마이스 | 마이스포털 CODE:M

본문 바로가기

  • 2025 모바일 프런티어 콘퍼런스
  • 우리쌀 우리술 K-라이스페스타
  • 2024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 공대 취준생을 위한 '시스템반도체 Meet-up Place' 오픈
  • 2024 제조혁신코리아

MICE Calendar

클로즈업 라이브 VOL. 7 데이터 마케팅, 스타벅스는 어떻게 하고 있을까? 포스터
주최
클로즈업
주관
클로즈업
후원/협찬
클로즈업
기간
23.08.30 ~ 23.08.30
대상
일반인, 대학생, …
참가비
무료
이메일
jobcloseup@gmail.com
행사장소
온라인
조회수
1,338

클로즈업 라이브 VOL. 7 데이터 마케팅, 스타벅스는 어떻게 하고 있을까?




○ 행사개요

   - '요즘의 직업을 들여다보다' 직업을 가까이에서 들여다본다는

     뜻으로 직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웹 서비스입니다.


     2030 커리어 커뮤니티로 다양한 직업인의 하루 루틴,

     궁금한 직업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콘텐츠를 발행합니다.



○ 행사일정 및 장소

   - 행사 일정 : 8. 30(수) 오후 7시 -

   - 행사 장소 : 온라인(신청자에 한해 사전 질문 링크 전송,

     참가자의 비디오 및 오디오 OFF)



○ 행사내용

   - 스타벅스 코리아의 강민지 마케팅 리서처와 줌으로 만나요!

     빅데이터 시대, 스몰 데이터의 역할을 이야기합니다.

     데이터를 이용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참가비: 무료

   - 신청 방법: 클로즈업 웹사이트 가입 후 신청 가능 : 바로가기 



○ 문의

   - jobcloseup@gmail.com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Contact Us


Tel. 055-761-5387
Email. info@code-m.kr
Fax. 0303-3443-5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