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M - 리서치로 하는 상품·컨셉 개발 온라인Live 강의 코드엠 마이스 | 마이스포털 CODE:M

본문 바로가기

  • 2025 모바일 프런티어 콘퍼런스
  • 우리쌀 우리술 K-라이스페스타
  • 2024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 공대 취준생을 위한 '시스템반도체 Meet-up Place' 오픈
  • 2024 제조혁신코리아

MICE Calendar

리서치로 하는 상품·컨셉 개발 온라인Live 강의 포스터
주최
마케팅아카데미
주관
마케팅아카데미
기간
23.10.12 ~ 23.11.15
대상
일반인, 대학생, …
참가비
148,500원 (VAT포함)
이용시간
14:00~18:00 (4시간)
전화번호
02-2636-8497
이메일
mktacademy@mktacademy.com
행사장소
온라인 (Zoom)
주소
온라인 (Zoom)
조회수
1,572

리서치로 하는 상품·컨셉 개발 온라인Live 강의




○ 행사개요

   - 트렌드 리딩과 마케팅 리서치를 바탕으로 한

     고객 니즈 탐색에서 출발하여, 어떻게 상품 개발과 컨셉 관점으로

     발전시켜 나가는 지 마케팅아카데미 온라인 과정으로 학습해보세요.

     리서치 전문가로부터 효과적인 고객 조사 실무 Tip과

     컨셉 구체화를 배웁니다.



○ 행사일정 및 장소

   - 모집 기간 : 2023.10.12(목)~ 11월 15일(수)

   - 행사 일정 : 2023년 11월 17일(금)

   - 행사 시간 : 14:00~18:00 (4시간)

   - 행사 장소 : 온라인 (Zoom)



○ 행사내용

   [고객 이해를 위한 리서치 방법]

   - 고객 조사 진행 및 분석 Process

   - 사업 이슈별 중요 포인트 및 분석 사례

     * 신제품 개발 Case / 제품 테스트 Case / 커뮤니케이션 효과 분석

     상품 컨셉 개발 Flow 상의 Key Point

     * 고객 니즈 탐색 → Idea발굴 → 컨셉 도출


   [소비자 니즈 탐색과 컨셉 적용]

   - 현업에서 할 수 있는 소비자 내면 Needs 파악 방법

     * Needs Scope 모델 활용, 컬쳐 코드, Laddering, 관찰, Eye Tracker 등

   - 상품 기획 및 개발을 위해 단계 별 소비자 니즈를 적용하는 방법

   - 고객 니즈 탐색을 위한 트렌드 리서치 방법 및 현업 적용 [+실습]


   [리서치로 하는 컨셉 개발]

   - 아이디어 발굴과 컨셉력 강화

     * Opportunity와 Ideation을 찾기 위한 구조화 방법

     * Fact finding 부터 Insight 로 이어지기

   - 트렌드 및 조사 결과 해석, 컨셉 창출 적용

     * 트렌드 읽는 방법, 고객 조사의 관리 방법

     * 결과 해석에서 반드시 조심할 점 (+Case)

   - 컨셉을 통한 비즈니스 아이디어 창출 및 실행 방법

   - 컨셉 개발 적용을 위한 구체화 및 피드백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참가비용 : 148,500원 (VAT포함)

   - 사전등록 : 바로가기



○ 문의

   - ☏ 02-2636-8497 (주중 9:00~18:00)

   - 이메일 : mktacademy@mktacademy.com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Contact Us


Tel. 055-761-5387
Email. info@code-m.kr
Fax. 0303-3443-5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