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및 비즈니스 개발 온라인Live 강의
○ 행사개요
- 신상품/신사업 기획 개발에 앞서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2024년을 맞이하며, 신제품 개발과 목적별 비즈니스 모델 활용을 아우르는
실무 핵심으로 꽉 찬 과정을 만나보세요. 경제/기술/소비 전망은 덤!
○ 행사일정 및 장소
- 모집 기간 : 2023.11.10(금)~ 12월 6일(수)
- 행사 일정 : 2023년 12월 8일(금)
- 행사 시간 : 14:00~18:00 (4시간)
- 행사 장소 : 온라인 (Zoom)
○ 행사내용
[신제품 모델링]
- 제품 개발 주요 프로세스 및 원칙 (산업재, 소비재)
- 신제품 컨셉 개발의 3가지 방법 및 소비자 확인
- 컨셉 테스트를 위한 컨조인트 분석의 활용
- 성공하는 신제품을 위한 전략적 Tip 및 Case Study
[신규 비즈니스 모델링]
-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구성요소
- 비즈니스 모델 목적별 3가지 방법 (아이디어창출, 모델링, 보고서작성)
- 올바른 Tool 사용 방법 및 사례 (정반합, 9Blocks, CVP, 2K&1PF)
- 활용 자산과 판매 형태를 고려한 비즈니스 모델 및 자료 찾기 방법
[주목해야 할 비즈니스 모델과 트렌드]
- ‘24년 트렌드와 주목해야 할 비즈니스 모델 (국내/Global)
- 주목해야 할 비즈니스 모델 특징 및 적용 유의점 (+사례)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참가비용 : 148,500원 (VAT포함)
- 사전등록 : 바로가기
○ 문의
- ☏ 02-2636-8497 (주중 9:00~18:00)
- 이메일 : mktacademy@mktacademy.com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