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M - 2021 한경 CX 전략 포럼ㅣ고객 데이터, 팬데믹 이후 도약을 견인할 디지털 혁신 키워드 코드엠 마이스 | 마이스포털 CODE:M

본문 바로가기

  • 2025 모바일 프런티어 콘퍼런스
  • 우리쌀 우리술 K-라이스페스타
  • 2024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 공대 취준생을 위한 '시스템반도체 Meet-up Place' 오픈
  • 2024 제조혁신코리아

MICE Calendar

2021 한경 CX 전략 포럼ㅣ고객 데이터, 팬데믹 이후 도약을 견인할 디지털 혁신 키워드 포스터
주최
한국경제신문
주관
한국경제신문
기간
21.05.12 ~ 21.05.12
대상
제한없음
참가비
무료
이용시간
오후 2시
전화번호
02-360-4528
이메일
khs@hankyung.com
행사장소
온라인 생중계 (이벤터스)
조회수
3,937

행사개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고객이 기업을 경험하는 범위는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까지 

여러 접점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전략적이면서도 잘 디자인된 고객 경험(CX)은 고객의 

신뢰를 얻게 되고 때로는 광고보다 더 힘이 있으며 고객이 자발적으로 기업의 홍보대사가 

되는 원동력이 되기도 합니다.


이번 '2021 한경 CX 전략 포럼'에서는 여러 전문가들과 함께 국내 유수 기업이 정의한 고객 

경험과 그 전략을 공유하고, 고객 데이터를 통해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는 과정은 무엇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2021년 5월 12일(수).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다립니다.



행사주제

고객 데이터, 팬데믹 이후 도약을 견인할 디지털 혁신 키워드 



행사대상

- 2021년 고객경험 (CX) 트렌드가 궁금하신 분 

- 진정성 있는 브랜드(기업)를 추구하는 소비자와 연결고리를 찾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

- 국내 유수 기업이 고객 경험을 어떻게 정의하고, 만드는지 실사례를 공유받고 싶은 분



참여방법

- '이벤터스' 통해 신청하기 (12일 (수) 오후 5시까지) 

- 11일 (화) 18:00까지 신청한 분들에 한해 이메일 및 문자로 온라인 중계 참여 링크 안내

- D-DAY, ‘이벤터스’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중계 방식으로 진행



참가비

참가비 없는 오픈 포럼 



유의사항

- 이번 포럼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코로나-19 방역 규칙을 준수하여 개최합니다.  

- 상기 프로그램 및 연사의 경우,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본 전략 포럼의 녹화·녹음·녹취는 금지되며 저작권자의 동의 없이 유출 혹은 활용할 경우 

  법적 책임을 지을 수 있습니다. 

- 본 포럼은 신청자 중 개인정보 활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자에 한해 발표자료집(소프트카피)이 

  제공됩니다. 신청자께서는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나, 자료집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본방사수 EVENT'는 행사 종료 후 일주일 이내,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 드립니다. 

-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앱 설치, 회원가입 없이 ‘이벤터스’를 통해 PC 혹은 모바일에서 바로 

  접속 및 시청이 가능합니다. 

- 발표자료집은 전략 포럼 중*에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5월 12일 14시부터 포럼 종료 시까지)   

- 연사의 요청에 따라 일부 발표자료가 제공되지 않거나 버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영상 다시보기'는 연사의 동의여부에 따라 비공개되는 경우가 있으며, 최종 영상은 유튜브 

  한경미디어그룹 채널에 2주 이내로 업로드 됩니다.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Contact Us


Tel. 055-761-5387
Email. info@code-m.kr
Fax. 0303-3443-5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