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아카데미 '선택되는 가격 만들기 강의' (온라인, 오프라인)
○ 행사개요
- 1월 26일(금) 오후! "선택되는 가격의 기술" 과정이 진행됩니다.
가격도 브랜딩이다! 효과적인 가격 설정으로
고객에게 접근해볼까요?
사례와 고객 심리로 알아보는 가격의 비밀 + 가격을
책정하고 변동하는 기술을 학습합니다.
최근 트렌드는 물론, 비즈니스 모델과
가격 활용의 접점을 살펴보고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 행사일정 및 장소
- 모집 기간 : 2024.1.10(수)~ 1월 24일(수)
- 행사 일정 : 2024년 1월 26일(금)
- 행사 시간 : 14:00~18:00 (4시간)
- 행사 장소 :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 진행 (선택 참여)
* 온라인 (Zoom 실시간 온라인)
* 오프라인 ( 토즈 신촌비즈센터)
○ 행사내용
- 가격의 영향
* 가격이 고객에게 주는 의미
: 가격과 고객 혜택의 구조
: 고객의 가격 이해 기본 이론 (Prospect, Angels, Veblen)
* 기업에게 가격의 의미
: 가격의 매출과 이익의 영향력
: 이익 공식으로 살펴보는 기업의 가격
- 가격 책정의 비밀
* 가격 책정 방법과 사례
: 가격 결정의 3가지 방법과 조합
* Case) 실 사례로 살펴보는 Implication
* 가격 민감도를 고려한 상품 기획 및 생산
* Case) 실 사례로 살펴보는 Implication
* 효과적 가격 책정을 위해 알아야 할 것
: 수용 가격 (Price Threshold)과 인지 가격
: Price Square Box, Range 별 가격 관리
- 고객 가격 심리 흔들기
* 두뇌에 담긴 심리학
* 기본 이론: 숫자 게임, 가격 프레이밍, 보유 효과
* TIP) 고객이 구매를 마음먹게 만드는 방법
* Tip) 할인과 행사를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 가격을 통한 비즈니스 모델의 변
* 가격 기반의 비즈니스 모델 사례 (+Global)
* 현재 비즈니스 트렌드와 가격 활용 접점
* 가격 전략을 위한 점검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교육비 : 159,500원 (VAT포함)
- 홈페이지 신청 : 바로가기
○ 문의
- ☏ 02-2636-8497 (주중 9:00~18:00)
- 이메일: mktacademy@mktacademy.com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