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기반의 제작 기술 변화에 따른 애니메이션 기업의 대응 전략 기술 세미나
○ 행사개요
- 애니메이션 관련 산업계·학계·정부관계자를 모시고 엔진기반의 제작 기술 변화에 따른 애니메이션 기업의 대응전략 방안을 모색하고자 기술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번 기술세미나는 언리얼엔진을 애니메이션 제작 파이프라인에 적용한 사례발표를 통해 제작 공정의 획기적인 효율화에 대한 애니메이션 기업의 대응 전략을 논의하는 자리로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되오니 바쁘신 가운데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행사일정 및 장소
- 행사 일정 : 2021년 10월 27일 수요일 오후 2시~5시
- 행사 장소 : 한국애니메이션산업협회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
○ 행사내용
- 사회 : 권오찬 에픽게임즈 코리아 권오찬 차장
- 발제 1 : 권영진 로커스 팀장 _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 속 애니메이션 언리얼 엔진 제작기
- 발제 2 : 틴로봇 최상렬 대표 _ <데카론M> 시네마틱 분석 : 리얼타임 파이프라인으로 구축하는 시네마틱 영상
- 발제 3 : 도파라 김진철 감독 _
- 종합 토론 및 Q&A
○ 문의
- ☏ : 02-2108-7066
E : ani2012kaia@gmail.com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