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M - '마케팅아카데미' 핵심 사업/마케팅 전략 기획 온라인Live 강의 (1.27) 코드엠 마이스 | 마이스포털 CODE:M

본문 바로가기

  • 2025 모바일 프런티어 콘퍼런스
  • 우리쌀 우리술 K-라이스페스타
  • 2024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 공대 취준생을 위한 '시스템반도체 Meet-up Place' 오픈
  • 2024 제조혁신코리아

MICE Calendar

'마케팅아카데미' 핵심 사업/마케팅 전략 기획 온라인Live 강의 (1.27) 포스터
주최
(주) 마케팅아카데미
주관
(주) 마케팅아카데미
기간
22.01.01 ~ 22.01.25
대상
일반인, 대학생, …
참가비
141,900원
전화번호
02-2636-8497
이메일
mktacademy@mktacademy.com
행사장소
Zoom 실시간 온라인
조회수
3,029

핵심 사업/마케팅 전략 기획 온라인Live 강의 (1.27)




○ 모집 개요

   - 1월 27일(목), 마케팅아카데미의 최다수강, 최고평가 전략 강의 "핵심 사업/마케팅 전략기획" 공개교육이 진행됩니다.
      마케팅아카데미만의 콘텐츠로 적용력을 높이고, 실무에 집중한 전략 기획을 학습합니다. 
      뻔~하지 않은, 실무에 집중한 흥미 가득 전략 에센스로 2022년을 시작해보세요~



○ 모집 기간 및 교육 일정

   - 교육 일시 : 2022년 1월 27일(목) 14:00~18:00 (4시간)

   - 모집 기간 : ~ 1월 25일(수)



○ 참가 대상

   - 실무에 집중한 마케팅 전략 기획 핵심을 학습하고자 하는 누구나
   - 사업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려는 기획/마케팅/영업 업무 담당자
   - 전략 프레임과 트렌드, Tool 등 핵심 사항의 학습을 통해 기획 능력을 키우려는 담당자



○ 모집 인원

   - 30인



○ 신청 방법

   - (유료) 홈페이지 접수 https://mktacademy.com/course/marketing_strategy_2022
   - 신청 완료 후 교육 전일 Zoom URL 전달



○ 교육 내용

   - 비즈니스/마케팅 트렌드 및 전략 프레임 구성

     기획에 인사이트를 줄 수 있는 '22년 소비, 기술, 마케팅 트렌드

     마케팅의 3가지 측면과 전략

     고객의 구분과 고객 별 가치

     고객 가치 찾는 법 ( 기존 VS 신규 제품/Biz)

     경쟁우위 점령방법: 전략 캔버스(Strategic Canvas) 활용


   - 시장 (Market) 및 경쟁사 분석

     외부 환경 분석과 Tool 활용법 (+실습)

     각 산업 별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방법 및 Source Tip

     내부 환경 분석과 Tool 활용법 (+실습)

     비용/역량 분석 항목 및 Tip


   - 마케팅 전략 수립

     고객 구분과 타겟 선정 기법

     효과적인 Positioning 을 가지는 방법 및 Frame (+실습)

     뇌과학을 이용한 가격 설정 방법



○ 문의

   - ☏ 02-2636-8497 (주중 9:00~18:00)
   - Email: mktacademy@mktacademy.com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Contact Us


Tel. 055-761-5387
Email. info@code-m.kr
Fax. 0303-3443-5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