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아카데미 사업·마케팅 전략 기획 강의 (온라인, 오프라인)
○ 행사개요
- 1월 26일(금), 마케팅아카데미의 최다수강,
최고평가 전략 강의 "사업/마케팅 전략 기획"
공개교육이 진행됩니다.
마케팅아카데미만의 콘텐츠로 적용력을 높이고,
실무에 집중한 전략 기획을 학습합니다.
뻔하지 않은, 실무에 집중한 흥미 가득 전략 에센스로
2024년을 시작해보세요.
○ 행사일정 및 장소
- 모집 기간 : 2024.01.10(수)~ 1월 24일(수)
- 행사 일정 : 2024년 1월 26일(금)
- 행사 시간 : 9:00~13:00 (4시간)
- 행사 장소 : 온라인, 오프라인 선택 참여
* 온라인 (Zoom 실시간)
* 오프라인 (토즈 신촌비즈센터)
○ 행사내용
- 비즈니스/마케팅 전략 프레임
- 마케팅의 정의와 3가지 해야 할 일
- 고객의 구분 (B2C, B2B)
- 고객의 가치 찾기와 경쟁 우위 만들기
* 1) 기존 사업/상품 있는 경우
: Feature, Benefit, Value, 고객 소구 전략과 사례
* 2) 신규 사업/상품의 기획인 경우
: Pain Points & Solution / 경쟁환경 고려
- 경쟁사 고려 전략적 위치 선점 (Strategic Canvas)
- 핵심 역량(Core Competency) 기반 전략과 고객 커뮤니케이션
- 시장(Market) 분석/활용
* 기획에 인사이트를 줄 수 있는 ‘24년 트렌드
* 전략 기획의 Flow 및 Key Point
* 외부 환경 분석과 Tool의 제대로 된 활용
※ Tip) 시장 분석 및 경쟁사 분석, 자료 찾기 Tip
* 내부 환경 분석과 Tool 활용
※ Tip) 자사가 꼭 해야 할 비용/역량 분석
* 정보 탐색 및 디지털 활용 정보 관리 방법
- 마케팅 전략 수립의 실제
- 고객 구분과 타깃 선정
- 효과적인 포지셔닝을 가지는 방법
- 실습) Positioning Statement 작성 Frame
- 마케팅 4P: 마케팅과 전략이 해야 하는 부분
- 가격이 가지는 중요성과 철학
※ Tip) 현업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가격의 전술 TIP
○ 관람신청(입장료 및 사전신청 등)
- 교육비: 159,500원 (VAT포함)
- 홈페이지 신청: 바로가기
○ 문의
- ☏ 02-2636-8497 (주중 9:00~18:00)
- 이메일: mktacademy@mktacademy.com
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코드엠"이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내용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